일상생활&유학꿀팁

넷플릭스 힐링영화 추천/미국 유학생 영화추천

보라봅 2021. 9. 25. 17:28

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중에서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추천해준 영화를 선정해봤습니다.

 

 

1. 행복을 찾아서 (★☆)

- 힘들게 취업에 성공한 아빠의 열심히 사는 인생에 대한 영화입니다. 아내가 떠난 뒤, 우연히 인턴 생활을 하면서 아이를 데리고 사는 내용입니다. 짠하고 눈물도 나는 슬픈 스토리지만 주인공이 역경을 이겨내는 걸 보면서 힘이 나는 영화예요.

 

2. 인턴 (★★☆)

- 은퇴 후 70대 할아버지가 인턴으로 취업하면서 어린 30대 사장님의 비서로 일하는 스토리입니다. 70대 인턴이 젊은 사장과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. 보면서 힐링하게 되는 영화입니다.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.

 

3. 어바웃 타임 ()

-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남자 주인공이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능력을 사용하는 영화입니다. 그 후로 계속 시간을 돌리면서 일어나는 상황을 보여주면서 우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 가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.

제가 본 영화 중 가장 최고의 영화입니다. 여러 번 다시 봤고 제 인생 영화이면서 이미 많은 분들의 인생 영화로 알려져 있어요.

꼭 한 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제가 지금까지 본 영화 중 힐링되는 영화 TOP 3를 뽑아봤습니다.

 

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집콕하면서 가족과 함께 힐링 영화 보시는 게 어떠신가요?